메뉴 건너뛰기

선교소식

아시아 [라오스] 최종운 선교사 소식

최종운 선교사 2021.02.23 11:39 조회 수 : 66

 고국에  계신  동역자 여러분!

 

힘들고 어려운 코로나  상황에서  얼마나  힘드시는지  요? 말로 다 설명할수 없는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세 계가 코로나 바이러스의 위기속에서 제 각자 생존의  길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각자 사는 모습은 달라도 코로나 위기가 삶을 피폐하    고 어렵게 하더라도 우리의 영혼은 방해할수 없고 하 나님 나라의 사역과 건설은 중단되지 않고 위기 속에    서 기회를 주시고 축복의 통로로 열어가시는 분임을 깨닫습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베트남 국경지대에 새로운 교회 건 축예정지가  나왔습니다.(사진 참조)

 

PIC17CE.jpg

 

(교회 건축예정지 사진1)

 

 

PIC186B.jpg

 

(교회건축예정지 사진2)

 

 

 

PIC1918.jpg

 

(우물파는 모습)

 

성도들이 새벽마다 건축을 위해 기도하고 있습니다.. 그들의 영혼이 기뻐하며 찬양하고 하나님 나라를 이 땅에서 실현하며 코로나 상황속에서도 하나님의 일하 심을  보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교회: 위양텅교회 교역자: 와짜 전도사 부족: 몽족. 성도수:116명.

위치: 남서쪽으로 200km 지점.(3시간 소요) 교회  건축  사이즈: 8x16m.

예산:  한화  2천만원. 우물포함.

 

바야흐로 건기철이라 물이 절대적으로 부족합니다..교 회도  짓고  우물도 함께  파려고 합니다..

물이 없어 갈급하지 않도록 지하에 흐르는 물들을 파    서  활용하려고 합니다..도와주십시오..

 

다 같이 하늘아래 사는 이분들도 똑 같이 하나님을 사랑하고 천국을 사모하며 이땅에서 살아가는 귀한 영혼들입니다. 이분들의 삶을 통해서 저또한 은혜받고 도전받고  자신을  돌아보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코로나가 전부가 아니라 하나님 나라가 이땅에 도래 하도록 어려움속에서도 기적같은 일들이  이땅  곳곳에 서  일어나기를 소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라오스에서

최종운 선교사드림.

 

교회  건축과  우물후원 구좌:

 국민은행:553-21-0903660(최종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