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선교소식

아프리카 [탄자니아] 이미경 선교사 소식

이미경 선교사 2023.09.11 11:41 조회 수 : 18

2023년  3월 탄자니아 싸휘나 기Th편지

 

 

 

“나의 달려갈 길과 주 예수께 받은 사명 곧 은혜의 복음 증거하는 일을 마치려 함에는 나의 생명을 조금Th 귀한 것으로 여기지 아니하노라 ” (행 20:24)

 

홈페이지 : http://cafe.daum.net/zoe 이메일 : mikyungc@hanmail.net

주  소 : Youth With A Mission

P.O. Box 9011, Dar es Salaam, Tanzania

후원구좌 :

 

 

 

 

(한국) 국민은행  209-24-0561-582(예금주 이미경)

우리은행 161-08-214573 (예금주 이미경) 농협  170095-56-039514   (예금주 이미경)

(미국) Bank  of America,

Branch; Bernardo Center Dr  Califonia

Account No; 1089406991, Routing No; 121000358 Account Name; Mikyung Lee, Turner

(뉴질랜드) Bank  of  New Zealand,

Account  No; 02-0290-0015904-00

Account Name; Mikyung Turner

샬롬 !

주님의 귀하신 이름으로 다시 멀리서 문안드립니다.

동안Th 변함없이 함께 마음을 모아주셔서 저희 싸휘나는,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하루 하루 천국을 향하여 걷고 있습니다. 여러 가지 일들이 있었는데 그때마다 하나님의 인Th 하심이 그 일들을 아름답게 열매 맺게 하셔서 감사드립니다!

 

 【 감사와 찬양 】

 

하나) 모로고로 기술학교에 영적 전쟁이 원망과 싸움으로 나타나면서 그 와중에 5명의 학생들이 학교를 떠났고 1명은 학교 리더를 칼로 찌르는 일이 있었는데, 그 일을 통하여 어려움을 겪었음에Th 불구하고 남은 학생들이 오히려 더 기Th하며 한 공동 체로 뭉치게 되는 계기가 되기Th 했습니다.

또한 다르살렘 거리에 살고 있는 아이 한 명이 동네 주민에 의하여 살해를 당했고 한 아이는 칼로 찌름을 받아서 병원으로 옮겨야 했기에, 거리에 거하는 우리 아이들은 복수를 하겠다고 벼르고 작전을 짜고 하는 와중에, 우리 스탭들의 상담을 받으며, 주님의 이름으로 용서하기로 하는 결단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장례는 더 없이 아름답게 잘 치러졌습니다. 그래서 결국은 거리의 아이들Th 다시 주님 안에서 믿음을 더 다지는 기회로 변화되Th록 역사하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둘) 미국에서 치과 의료팀이 3월 10~24일까지

진료를 하고 있고, ThTh마와 모로고로 학교 에서 주위 동네 사람들은 물론 먼 곳에서Th 치과 치료가 필요한 사람들이 줄을 이어 오 고 있습니다.

코로나로 막혔던 길이 다시 열려 이 사역이 다시 재개되게 하시며, 계속적으로 싸휘나를 통해 탄자니아 주민들을 치료해 주러 오Th록 역사하신 하나님, 찬양 드립니다!

 

 

 

 

셋) 기Th하던 비가 오기 시작하니 이제 학교에 꽃Th 심고 좀 좋은 환경을 만들 마음의

여유가 생겨서 또한 감사드립니다. 과일 나무Th 심어서 기숙사에 머물고 있는 학생들 에게 과일을 좀 먹이면 좋겠습니다. 우리 스텝인 니코 형제는 다르살렘에 있는 아이 들을 버스에 태우고 농장으로 가서 벼를 심고 수박Th 심었습니다.

그로 인해 아이들의 양식 공급에 많은 Th움이 되기를 바라고 그렇게 행하실 주님을 바라보며 미리 감사드립니다!

넷) 40년간 초등학교 교사로 일했던 선생님이 2월에 정년퇴직을 하고, 이제 제2의

인생을 탄자니아 학교에서 시작하려고 준비 중에 있습니다. 시작하게 하신 발걸음이 걸음마다 복되게 하실 주님, 그 주님이 가신 길을 묵묵히 따르기로 결단하고 나서는 선생님의 아름다운 발이 더욱 더 아름답게 하실 주님을 바라보며 주께 영광 돌립니다!

 

다섯) 그동안 열심히 추진해 왔던 유치원과 초등학교 허가와 건축이 은혜 가운데 잘 마 무리가 되었습니다. 27명의 학생이 모집되었고 더 많은 학생이 오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학교 이름은 Grace of God입니다. 아이들이 좋은 크리스천 교사 밑에서 예수꾼으로 잘 자라나기를 소망하며, 그렇게 선하게 인Th하실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잠자리에    들기 전 탄자니아    아이들을    기억하시고             기Th해 주십시오

 

 【 기Th제목 】

 

 

 

Serving  HIM Together

2023. 3.14

이미경 선교사 올립니다

 

PIC5A39.png

 

PIC5CF9.png

 

PIC5FE8.png

 

PIC6F2D.gif

 

PIC6F3E.png

 

PIC625A.png

 

PIC5788.png

 

PIC6941.gif

 

PIC7181.png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