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선교소식

유럽 [독일] 1월 기도서신

김에디 선교사 2017.01.20 15:13 조회 수 : 109

샬롬.
안녕하세요. 김홍근 입니다. 독일 베를린 에서 주님의 평안을 전해 드립니다. 새해 축복이 넘쳐나는 2017년이 되시기를 기도합니다.
저희는 무엇보다 지난 한 해 저회와 함께 동역해 주신 동역 자님께 진심으로 감사를 전해드리고 싶습니다. 동역자님의 기도와 협력이 없었다면 결코 진행 될 수 없는 수 많은 일 들이 정말 기적처럼 일어났습니다. 일단 제가 생면부지의 독일에서 인생의 내리막길 중간에 와서 살아 남았다는 것 이 정말 감사하고 주님께 찬양을 드리기를 원합니다. 주님의 부름에 따라 무엇을 해야할지도 모르고 이렇게 와서 지난 한 해 정말 주님의 은헤 가운데 지내었습니다. 독 일어도 배우고, 이스라엘 유대인들을 만나 모임도 만들고, 이제 히브리어 교회 개척을 위해 기도하며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노아도 빠르게 독일어를 습득하여 대학 입학을 준비하고 있고, 샤론은 고등학교를 졸업하는 대로 와서 바로 대학 진학을 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PICB8DA.png

 

 

지난 연말 연시 휴가 때에는 아내와 샤론이 베를린으로 와서 9개월 만에 한 가족이 모여서 즐거운 시간들을 보 내었습니다. 함께 프라하까지 방문도 하고, 봄에 이스라엘 여행자들 전도 사역할 지역도 답사를 하고 왔습니다. 아내와 샤론은 1월 6일 다시 미국으로 돌아가 12학년을 마무리하고 오게 됩니다. 독일로 모든 이주 준비가 잘 진행이 되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매월 세째 주 금요일은 안식일 정찬을 통하여 이스라엘 사 람들을 초대하여 대화하며 교제하고 전도하는 시간을 가 지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20일 금요일 저녁입니다. 20명 정도를 예상하는데 초대한 모든 인원이 참석 할 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언젠가는 이 모임이 히브리어권 교 회로 정착하게 되기를 기도합니다.

 

PICB919.png

 

하나님께서 저희 사역을 확장시키고 있음을 봅니다. 이번 주말에는 하노버로 가서 그곳의 한 독일 교회와 독일 전역에 유대인 사역을 정착 시키는 방안을 논의하게 됩니 다. 어쩌면 베를린에서 하노버로 이사를 하게 될 가능성도 없지 않아 있습니다.
하지만 또 한편으로는 하나님께서 루터의 종교개혁 근원지인 비텐베르그에 신학교를 설립하게 하실 가능성도 있는 것을 봅니다. 지난 12월 부터 우연히 비텐베르그의 기도 모임을 갔었는데, 그 곳의 현지 목사님으로 부터 전혀 생각지 않게 한 건물을 소개 받았습니다. 그냥 기도모임하러 갔다가 건물을 수리하는 것을 보여 주시기에 그 용도를 물었더니 교회 기도처라고 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나는 여기서 신학교를 해도 좋겟다고 지나가 는 말로 했는데 갑자기 목사님께서 약 10가구 정도 있는 아파트 건물, 그리고 학교를 짓고도 남을 창고와 마당 이 있는 건물을 보여 주시는 것이었습니다. 그 엄청난 크기의 건물이 단돈 8만 유로, 약 1억원. 마당은 차를 20 대를 충분히 주차할 수 있는 크기의 공간이었습니다. 비텐베르그 시내 중심가에서 6킬로 밖에 떨어져 있지 않 았고, 베를린에서 오는 기차역에서 600미터 거리였습니다. 건물 개조에 약 20만 유로 정도면 된다고 하였습니다. 정말 생각지도 않게 오랫동안 기도해오던 복음주의 신학교 설립에 너무나 적합한 곳을 하나님께서 보 여 주셔서 얼마나 놀랐는지요.
구 동독 지역에는 복음주의 신학교가 단 하나도 없고, 대부분의 복음주의 교회 목회자들이 훈련을 받을 수 있는 곳이 아예 없습니다. 그래서 극단 자유주의 인 일반 대학에 있는 신학교를 가거나 해외로 공부를 하러 가거나 아니면 신학교육을 받지 않고 그냥 사역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특히 이곳은 베를린이 가까워 서 나중에 이스라엘 사람들을 불러내어 신학교육하 기에는 정말 적합한 곳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하지만 아직 어떤 실제적인 이야기도 오간 것은 없습니다. 그러나 주님께서 한걸음 한걸음 인도하실 것을 믿습니다. 이 일이 주님이 행하시는 것이라면 주님이 하실 것을 믿습니다.

 

PICB92A.png

 

하나님이 하노버 사역과 비텐베르그 사역을 어떻게 진행하실지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기도하건데 종교 개혁500주년 기념으로 복음주의 신학교가 비텐베르그에 세워지게 되기를 기도하며, 이 신학교를 중심으로 다시 제2의 종교개혁 바람이 전 독일로, 유럽으로 이스라엘로 몰아치게 되기를 기도합니다.

7월에는 예루살람에서 이디오피아 유대인 청소년을 대상으로 영어 캠프가 있습니다. 재정과 인력 충당을 위해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필요한 선교 재정도 채워지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올 한해 이스라엘의 복음적 회복을 기도합니다. 샬롬.
이스라엘 선교사 김홍근, 이경희 드림.

 

선교 후원은 다음과 같이   해주세요.

베를린 사역에 필요한 지원은 다음으로 문의 해주시기    부탁드립니다.
한국에서: 오은진 핸드폰: 010-7979-6881, 국민은행  651-210-592-741

온라인으로 저에게 후원을 하시기 원하시는 분은 다음 사이트를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https://wpartners.org/ministries/projects/radical-disciple-making-training- rdmt-kim

미국에서 체크로 김홍근, 이경희 선교사의 사역을 후원하실 분은 체크에 저의 이름 <Edward Kim>을 pay to order 란에 기입하신다음 노트란에 G686를 적 어셔서 다음 주소로 보내시면   되겠습니다.

 

World Partners: PO Box 9127, Fort Wayne, IN 46899-9127 USA. Facebook Page: facebook.com/beityeshu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