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선교소식

유럽 [독일] 베를린 소식

김홍근 선교사 2017.09.21 18:11 조회 수 : 4

샬롬.
안녕하세요. 베를린의 유대인 선교사 김홍근 입니다.
8월 첫 주 기도 제목을 보내 드립니다.

감사 제목
1. 기도하여 주신 덕분에 무사히 이사를 잘 마쳤습니다. 아직 정리해야 할 짐들이 많지만 이제는 거의 집 모양이 자리를 잡아 가는 것 같습니다. 모든 것들이 정말 기적적으로 진행이 되어 여러분의 기도에 감사드리며 또한 주님의 은혜에 찬양을 드립니다.
2. 이번 달에 필요한 이사 재정이 모두 채워짐을 감사 드립니다.
3. 새로운 동역자들이 연결 되게 하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4. 동역자 유벤투스 가정이 집을 찾아 이달 말에 이사를 합니다. 기도하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기도 제목
1. 내일 아내와 샤론이의 첫번째 비자 면접이 있습니다. 모든 것들이 순조롭게 진행되어 비자를 잘 받을 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2. 이번 달과 다음 달 그리고 그 다음 달까지 아파트 입주 적립금 (3 개월 치)를 지불 해야 합니다. 하나님 은혜로 지난 달 한 달은 마무리 되었고 앞으로 두 달 더 두 달치씩 임대비를 지불해야 합니다. 이에 필요한 재정도 지난번처럼 하나님께서 채워 주시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3. 새로운 환경에 가족들이 잘 적응하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4. 가족의 독일어 학습 진행이 잘 되도록
5. 이번 달에 있을 Eat n Talk (18일)의 준비를 위해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6. 애쉬하르가 라이프찌히로 학교가 되어 이사를 하게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가능하면 베를린에 남을 수 있도록 기도를 하여 주시고, 속히 주님을 만날 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여름이라 멤버들과 전도 대상자들의 이동이 잦아 안정적 사역이 어려워 졌습니다. 이러한 가운데서도 주님의 역사를 목격할 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7 9월 부터 히브리어 예배의 시작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일단은 시험적으로 한달에 한번 모이기로 하였고 예배 장소를 물색하고 있습니다. 남은 두달 동안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8. 종교 개혁 500 주년 기념 신학교를 설립하는 것을 놓고 지속적으로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이를 통하여 제 2의 종교 개혁이 일어나기를 기도합니다. 

늘 저희를 위하여 무릎의 동역을 쉬지 않으심을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응답으로 화답 하시는 주님께 찬양을 올려 드립니다.
샬롬
베를린에서 김홍근 이경희 선교사 드림